고객의 소리/평가

와우 대관령한우 진부점 에서 한우스테이크를 맛보다

작성자
장혜영
작성일
2017-08-02 11:44
조회
186

와우 대관령한우 진부점 에서 한우스테이크를 맛보다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평창으로 가면 평창휴게소 지나서 얼마후에 진부ic 가 나온다. 진부ic 나가자 마자 바로 좌측편에 주요소 옆에 와우 한우전문점이 보인다.


와우의 사장님과 회장님이 계시는데 회장님은 김세바스찬 회장님이시고 사장님은 심진 사장님 이시다. 두분은 미국에서 오래동안 웨딩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셨던 경력이 있으시다.


특히 김세바스찬 회장님은 양의사 한의사 두가지 라이센스를 다가지고 계신분이신데 특이하게도 기존의 의료 시스템으로는 사람을 치료하는데 한계를 느끼시고 의사를 그만두고 약초를 연구하신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 이다.


그래서 음식이 사람의 건강에 얼마나중요한지를 깨달으시고 음식재료가 제대로 되면 약이 된다는 생각을 가지신 분이다.


그래서 와우 또한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음식을 공급하기 위해서 한우브랜드로는 최상급 브랜드인 대관령한우 진부점이라는 대리점 권한을 획득함으로써 고기재료에 대한 기본품질을 확보하셨고 아울러 직접 제대로 된 채소와 밑반찬을 공급하기 위해서 700m 고랭지에서 비료와 농약을 전혀 쓰지 않고 게껍데기를 사용해서 농작물을 재배하는 농장과 채소공급 계약을 맺고 그래도 조금이라도 인체에 해가되는 성분을 씻어내기 위해서 채소는 최소한 3번이상 세척후에 손님들의 밥상에 올린다.


그리고 기본적인 상차림에서 밑반찬 들도 일반 고기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명이나물,컬리플라워,드룹나물등 다양하면서도 고기맛의 풍미를 높일 수 있는 고급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와우는 제대로된 한우 스테이크 또한 맛볼수 있다. 등심을 사용해서 두껍게 썰어낸 한우 스테이크는 숯불에서 익힌 다음 잘라서 먹으면 고급레스토랑의 안심 스테이크 못지않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59813cef24f5b1744693.jpg59813cef24a8e4720253.jpg

위로이동